티스토리 뷰

오늘은 손잡는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꿈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꿈에서 깨어나면, 기억이 나는 꿈이 있고, 기억이 전혀 나지 않는 꿈이 있는데요. 손을 잡았는데, 누군지 기억이 안날수도 있는데요. 꿈에서 누군가의 손을 잡았는지에 따라서 해석이 다르게 될텐데요.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 손을 잡는 꿈


저도 이런 꿈을 한번 꿨으면 좋겠는데요. 꿈에서 좋아하는 연예인의 손을 잡고 있었다면, 좋은 연인관계로 발전할 상대를 만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 손을 잡는 꿈


이 꿈도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재 연인관계에 있는 사람과 관계가 돈독해지게됩니다. 연인관계인 사람이 없다면, 친구와의 우정이 돈독해지게 됩니다.



개가 나의 손을 핥는 꿈


꿈에 개가 나오면 안좋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꿈은 나쁘지 않은 꿈입니다. 내가 어떤 좋은 일로 인하여, 신문기자가 나를 취재하러 나올경우가 생깁니다.


개가 나의 손을 무는 꿈


그동안 내가 준비했던 어떤 일에 대해서 평가를 받게 될 상황이 찾아오게됩니다.




스님 손을 잡는 꿈


이런 꿈을 꾸는 경우는 많지 않은데요. 많은 사람들중 스님의 손을 잡는 것은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재물이 들어올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에 피가 나는 꿈


꿈에서 피가 나오는 것은 좋은 뜻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내가 일하고 있는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고 남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손을 씻는 꿈


손을 깨끗이 씻는 꿈은 건강이 좋아질것을 의미하는데요. 자신 또는 가족중 누군가가 건강이 좋지 않았다면, 이 꿈으로 인해 호전될 것을 의미합니다.


손에 통증을 느끼는 꿈


꿈에서 통증을 느끼더라도 실제로 느끼는 것이 아닌, 행동을 통해서 알수 있을텐데요. 이런 꿈을 꾸셨다면, 안타깝게도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과 관련된 꿈은 그외에도 다양하게 많을 텐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꿈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요~ 이상으로 손잡는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