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종 특이한 꿈을 꾸시는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이 되는지 궁금한데요. 물건을 잃어버린다는 것 자체가 좋은 뜻을 가지고 있을것 같지는 않은데요. 상황에 따라서 어떻게 해석이 달라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쪽 신발만 잃어버리는 꿈


양쪽다 잃어버리는 것이 아니라 한쪽만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이런 꿈을 꾸셨다면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가족이나 연인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사고가 생길수 있거나, 질병에 걸릴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잃어버린 신발을 찾는 꿈


잃어버렸던 신발을 찾았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정운에 관련된 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현재 연인이 있다면,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됩니다. 연인이 없는 상태라면, 연인이 생기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발을 훔치는 꿈


남의 신발을 훔치는 꿈을 꿨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것을 의미하는데요. 누군가가 나를 배신할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 신발을 사는 꿈


새로운 신발을 샀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직장을 다니고 계시다면, 승진을 하게 될것을 의미하고,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내 신발을 신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이 나의 신발을 신고 있었다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누군가가 나의 성과를 가로채갈수 있는데요. 누군가가 나의 애인을 빼앗아 가거나, 아이디어를 뺏길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짚신을 신는 꿈


요즘 짚신을 신는 분은 없지만, 꿈에서 짚신을 신고 있었다면, 좋은 꿈은 아닌데요. 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사고가 생길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 잃어버리는 꿈


현재 사귀는 애인이 있다면, 좋지 않은 관계로 변할수 있는데요. 이성문제로 헤어질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을 얻는 꿈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모면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태몽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신발과 관련된 꿈은 여러가지가 있을텐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신발 꿈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요. 이상으로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